뇌를 위한 최고의 허브

특정한 허브 및 향신료가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
약물은 건강 관리와 치유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, 사실 천연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더 좋을 때도 있습니다.

뇌에 산소를 공급하고 기억력을 향상시켜 불안 장애나 뇌종양 등으로부터 보호해주는 허브 및 향신료들이 있습니다.

생활하는 공간에 허브를 적용하거나 직접 복용하는 등으로 건강 관리에 활용해보면 어떨까요.

 

파슬리와 백리향

파슬리와 백리향은 신경세포 및 줄기세포 사이의 연결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플라보노이드인 아피제닌을 함유하고 있습니다.

아피제닌에 대해서는 들어보지 못했다하더라도 에스트로겐에 대해서는 잘 알 것입니다. 이 두 가지 화합물의 화학적 구조는 아주 유사한데 에스트로겐도 신경세포의 발달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.

아피제닌은 에스트로겐과 동일한 긍정적 세포 변화를 야기합니다. 아피제닌이 풍부한 식생활이 뇌 세포의 생성 및 더 나은 세포 연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.

파슬리와 백리향은 이 화학물질을 함유하고 있는 최고의 허브 및 향신료 중 하나입니다. 이 향신료들은 우울증, 알츠하이머, 파킨슨병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.

 

카모마일

뇌를 위한 최고의 허브 및 향신료 카모마일

카모마일은 쉽게 접할 수 있는 허브입니다. 평온함 및 차분함을 줄 뿐만 아니라, 불안장애 조절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카모마일은 뇌의 특정한 화학물질의 수용체에 붙는 화합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불안을 완화하는 역할을 합니다.

자고 일어나서나 혹은 자기 전에 카모마일 차를 한 잔 마시는 것을 권합니다. 특히, 수면을 돕는데 효과적입니다.

카모마일은 이미 많은 곳에서 검증된 진정한 스트레스 완화제로써 역대 최고의 허브 및 향신료 중 하나입니다.

 

마늘

뇌를 위한 최고의 허브 및 향신료 마늘

마늘은 뇌의 암세포를 죽일 수 있습니다.

여기에는 과학적인 연구를 더 필요로 하지만, 마늘이 뇌와 기억력을 돕는 허브 및 향신료에 들어가야 한다는 점에는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.

가장 큰 장점은 마늘은 여러가지 요리의 양념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.

 

로즈마리

뇌를 위한 최고의 허브 및 향신료

로즈마리는 풍부한 향기를 갖고 있으며, 그 향기만으로도 65세 이상의 사람의 미래 예측 기억력(Prospective Memory)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
미래 예측 기억력은 미래에 일어날 특정한 일을 기억하는 능력을 말하는데 내일 병원을 예약한다든지, 며칠 뒤에 있을 기념일을 준비한다든지,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장을 봐야하는 것 등이 포함됩니다.

미래 예측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싶다면, 로즈마리를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.

65세 이상의 사람들을 라벤더향이 나는 방과 로즈마리 향이 나는 방, 그리고 향이 없는 방에서 비교 연구를 해 본 결과 이 능력이 향상됨을 입증할 수 있었습니다.

 

약이나 병원에 의지하기 보다는 자신에게 맞는 효과적인 허브와 향신료를 사용하여 건강을 지키면 어떨까요.

ko Korean
X